2019/05/29 10:28

인생 Letters from me

인생

점심 때가 되었다. 배가 고팠다. 밥을 먹었다. 저녁이 되었다. 배가 고팠다. 밥을 먹었다.
점심 때가 되었다. 배가 고팠다. 밥을 먹었다. 저녁이 되었다. 배가 고팠다. 밥을 먹었다.

점심 때가 되었다. 배가 고팠다. 밥을 먹었다. 저녁이 되었다. 배가 고팠다. 밥을 먹었다.

나는 여인1을 사랑했다. 여인1도 나를 사랑했다. 우리는 서로 사랑했다.
나는 여인1을 사랑했다. 여인1은 나를 사랑하지 않았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지 않았다.
나는 여인1을 사랑했다. 여인1은 나를 떠나갔다. 가슴이 찢어질 듯 아팠다.

나는 여인2를 사랑했다. 여인2도 나를 사랑했다. 우리는 서로 사랑했다.
나는 여인2를 사랑했다. 여인2는 나를 사랑하지 않았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지 않았다.
나는 여인2를 사랑했다. 여인2는 나를 떠나갔다. 가슴이 아팠다.

나는 여인3을 사랑했다. 여인3도 나를 사랑했다. 우리는 서로 사랑했다.
나는 여인3을 사랑했다. 여인3은 나를 사랑하지 않았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지 않았다.
나는 여인3을 사랑했다. 여인3은 나를 떠나갔다. 슬펐다.

나는 여인4를 사랑했다. 여인4도 나를 사랑했다. 우리는 서로 사랑했다.
나는 여인4를 사랑했다. 여인4는 나를 사랑하지 않았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지 않았다.
나는 여인4를 사랑했다. 여인4는 나를 떠나갔다. 

나는 여인5를 사랑했다. 여인5도 나를 사랑했다. 우리는 서로 사랑했다.
나는 여인5를 사랑했다. 여인5는 나를 사랑하지 않았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지 않았다.
나는 여인5를 사랑하지 않았다. 여인5는 나를 떠나갔다. 

나는 여인6를 사랑했다. 여인6도 나를 사랑했다. 우리는 서로 사랑했다.
나는 여인6을 사랑하지 않았다. 여인6은 나를 사랑했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지 않았다.
나는 여인6을 떠나갔다. 

나는 여인7를 사랑했다. 여인7은 나를 사랑하지 않았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지 않았다.
나는 여인7을 떠나갔다. 

나는 여인7을 사랑하지 않았다. 여인7도 나를 사랑하지 않았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지 않았다.

1999

덧글

댓글 입력 영역


What Time Is It Now?